더 큰 근육을 원하십니까? 읽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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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무언가를 하는 것은 헌신, 시간, 그리고 정보를 필요로 한다.

근육을 만드는 것도 같은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성공이 올 것이다.

여기 근육을 만드는 몇 가지 팁이 있는데, 오늘부터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그것들을 적용할 수 있다.

근육량을 늘리는 데 가장 좋은 운동을 사용하고 있는지 연구하라.

근육 형성, 토닝, 그리고 특정한 근육 그룹과 같이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추는 다양한 종류의 운동이 있다.

여러분이 근육 형성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다양한 근육 그룹을 위해 다양한 운동을 하도록 하라.

근육을 키우려면 고기를 규칙적으로 먹어야 한다.

목표 무게의 1파운드당 최소 1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함으로써 목표를 가장 빨리 맞출 수 있다.

몸이 필요로 하는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근육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백질은 근육량을 키우는 데 필수적이다.

단백질은 근육이 형성되는 기본 성분이다.

충분한 양을 구하지 못하면 근육량을 얻기 어렵다.

하루에 두 번 이상 식사와 함께, 그리고 적어도 한 번은 간식의 형태로 희박한 단백질을 섭취하라.

크레아틴은 사용하는 다른 첨가제와 마찬가지로 적당히 복용해야 한다.

신장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크레아틴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크레아틴에는 심장 부정맥과 경련과 같은 근육 질환을 포함한 다른 부작용이 있다.

젊은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제에 더 민감하다.

권장 복용량만 보충제와 함께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마라톤을 준비하거나 다른 과격한 유산소 운동을 할 때 근육을 키우려고 하지 마라.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균형 잡힌 건강 프로그램이라면, 심근 강화는 필수적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근육의 크기를 늘리려고 한다면, 과도한 심장박동은 여러분의 힘든 일을 되돌릴 수 있다.

근육량을 늘리려고 한다면 심근 강화 운동이 아닌 근력 단련 운동에 대부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운동 후 스트레칭을 확실히 해서 근육을 단련하고 튼튼하게 만들어라.

40세 미만인 경우 스트레칭을 최소 30초간 유지하십시오.

그 나이 이상의 사람들은 더 오래 버텨야 한다.

각각의 스트레칭을 1분 동안 꽉 잡고 있는 것이 좋다.

이 스트레칭 방법은 근육 강화 운동 후에 부상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체형에 근육량을 더하고 싶을 때,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지 않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운동하는 동안 스스로를 지탱하고 여러분이 부풀어 오르는 것을 막기 위해 근육 조직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매일 체내 1파운드당 약 1그램의 단백질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여분의 근육의 양에 따라, 온라인 계산기는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계산기를 사용한 다음 그에 따라 식단을 조절하십시오.

혈압 운동은 근육을 키우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이 운동을 완성하면 당신은 빠른 트위치인 근육섬유를 개발함으로써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평량운동은 힘보다 가속도에 더 의존하는 다른 종류의 운동이다.

스쿼트 점프는 플라이오메트릭스의 한 예인데, 스쿼트 자세에서 올라올 때 천장을 향해 팔을 뻗고 최대한 높이 점프를 하고, 착지할 때 스쿼트 안으로 들어가 점프를 반복하기 때문이다.

운동 일정이 엄격하면 부상을 예방하고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 단련에 입문한 사람은 일주일에 두 번만 운동을 해야 하는 반면 베테랑 운동가들은 일주일에 세 번, 심지어 네 번까지 운동을 할 수 있다.

스쿼트, 데드 리프트, 벤치 프레스는 세 가지 필수적인 근육 구성 운동이다.

이 세 가지 종류의 운동은 여러분이 빨리 몸매를 가꾸고 근육을 빨리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운동 요법에 운동을 더 추가할 수 있지만, 그 세 가지 운동이 그것의 핵심을 차지할 것이다.

정보를 유지하는 것은 성공에 필수적이며, 근육을 키우는 것도 예외는 아니다.

이 글의 요령을 취해서 운동에도 응용하여, 더 강한 근육이 오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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