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에서의 실수를 피하는 방법

부엌에서의 실수를 피하는 방법

부엌에서의 실수를 피하는 방법

경험이 없다면 하는 것으로만 배우게 될 것이다.

비록 어떤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훌륭한 요리사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요리는 배운 기술이다.

동시에 모든 사람은 요리를 배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요리에 뛰어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배워야 할 기술과 요령이 있다.

요리를 쉽게 준비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에 대해 알아보려면 아래를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미리 준비 작업을 끝마치고 싶어 한다.

준비 작업은 요리를 시작하기도 전에 해야 한다.

식사 준비 시간표가 있을 때, 일단 요리를 시작하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실제 요리가 시작되기 전에 모든 준비 작업이 잘 마무리된다면, 이것은 나중에 약간의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음식을 요리하기 전에 준비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재료들을 확실히 설명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전날 식사를 준비하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꼭 필요한 식기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다 생각해 보셨어요? 이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덜어주고 잠재력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향신료는 어둡고 서늘한 곳에 보관되어야 한다.

당신의 향신료는 빛, 열 또는 습기에 노출되면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어둡고 서늘한 곳에 향신료를 보관하면 더 많은 장수와 맛이 날 것이다.

이 신선한 향신료는 음식에 맛을 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그것들을 더 맛있게 만들 것이다!

소스를 버리지 마라.

이 간단한 수법은 그것을 살릴 수 있다.

녹말 1큰술과 물 2큰술을 섞는다.

이 혼합물을 얇은 소스에 넣고 저으면 두껍게 될 것이다.

녹말 용액을 천천히 첨가하여 적절한 일관성을 확보하십시오.

자른 감자를 냉수탕에 30분 정도 두었다가 튀기면 바삭바삭 튀김이 나온다.

차가운 물에 담가두면 감자가 기름진 튀김의 고단함을 견뎌낼 수 있다.

으깬 감자의 칼로리를 줄이는 영양가 있는 방법은 감자의 일부를 콜리플라워로 대체하는 것이다.

너는 콜리플라워를 감자와 함께 맛보지도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싱겁기 때문이다.

게다가 으깬 콜리플라워는 으깬 감자와 같은 질감과 색깔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칼로리를 제거하면서 요리의 야채 함량을 증가시켰다는 것을 아무도 모를 것이다.

야채의 영양소와 색깔을 유지하려면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재빨리 찐다.

느린 조리법을 사용하면 야채의 맛과 영양적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요리된 야채는 조리법에서 더 건강한 반찬과 재료를 만든다.

가장 많은 영양소를 보존하는 조리법을 사용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 볼 만하다.

더 건강한 식단을 먹거나 살을 빼려고 할 때는 요리할 때 사용하는 기름의 비중을 줄여야 한다.

기름과 버터는 대부분 지방이 많다.

끈적거리지 않는 조리용 스프레이를 주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최종 결과는 사실상 같지만, 이러한 스프레이는 종종 지방이 없고 식단에 더 우호적인 성분을 가지고 있다.

야채를 볶으려면 기름이나 버터 대신 닭고기 육수를 사용한다.

맛은 좋아질 뿐만 아니라 기름과 버터가 필요 없이 지방이 낮아질 것이다.

이것은 건강에 좋고 맛있는 야채 요리 기술이다.

비록 모두가 타고난 요리사는 아니지만, 만약 당신이 간단한 지시를 따른다면, 당신도 곧 숙련된 요리사가 될 수 있다.

요리는 복잡하지도 않고 어려운 활동도 아니다.

여러분이 방금 읽은 팁을 적용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실험을 해보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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