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한 팁을 원할 때, 그들은 여기에 있다.

불면증에 대한 팁을 원할 때, 그들은 여기에 있다.

불면증에 대한 팁을 원할 때, 그들은 여기에 있다.

잠은 모든 생명체에게 필요하다.

수면 부족은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졸음운전을 하면 도로의 모든 사람이 위험에 처한다.

아래 팁을 따라 잠을 푹 자.

만약 당신이 불면증을 겪고 있다면, 낮에 더 많이 운동하라.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운동이 호르몬을 조절하는 신진대사 체계를 안정시킬 수 있어 안심하고 잠을 잘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낮 동안 운동을 더 많이 하면 호르몬 수치를 높이고 수면을 촉진할 수 있다.

실내 온도도 주의하십시오.

답답하거나 더운 방은 잠을 자기가 매우 불편하다.

이 모든 것이 잠을 더욱 힘들게 할 수 있다.

최상의 수면을 위해 온도 조절기를 약 65도로 낮추십시오.

담요는 필요할 때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층층이 쌓아야 한다.

남북의 자세로 자다.

머리를 북쪽으로 향하게 하고, 발을 남쪽으로 향하게 하라.

그것은 당신의 몸이 지구의 자기장과 일치하도록 하고, 그것은 당신을 더 나은 조화를 이루게 한다.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잘 될 수도 있어.

침대에 누워 심호흡을 연습하라.

이것은 당신의 전신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잠을 자는 데 필요한 힘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길고 깊은 숨을 계속 반복해라.

코로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내쉬어라.

어느새 몸이 안정되기 시작하는 것을 느낄 것이다.

한동안 불면증에 시달렸다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싶을지도 모른다.

때때로 그것은 건강상의 문제 때문일 수 있다.

당신의 불면증이 건강상의 문제로 야기되지 않도록 의사와의 약속을 잡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불면증을 악화시키는 시계를 본다.

인생을 걱정하는 것도 잠을 못 이룰 수 있다.

시계를 보고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시계만 거꾸로 돌리거나 심지어 보이지 않는 곳에 있는 방의 반대편에 놓는 것이 가장 좋다.

억지로 잠을 자려고 하지 마라.

그것은 결코 효과가 없다.

매번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려고 하지 말고 피곤해지기 시작하면 그냥 자도록 해.

이것은 평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피곤하지 않은 상황에서 억지로 잠을 청하는 것은 무의미할 뿐이다.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경우 식별할 수 있도록 수면 일지를 만드십시오.

다이어리, 운동일지, 불안 일지를 포함하라.

이게 잠을 더 자는데 도움이 되는지 봐봐.

당신은 어떤 요인이 당신의 회복에 영향을 미치는지 알 때 필요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흡연은 건강에 미치는 다른 많은 부정적인 영향 외에도, 잠을 자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담배의 화학 물질은 심장의 속도를 증가시키고 몸을 자극할 수 있다.

담배를 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잠을 더 잘 자고 더 빨리 자는 것은 단지 부가적인 혜택일 뿐이다.

만약 여러분이 수면장애와 싸우고 있다면, 텔레비전은 일반적으로 피해야 하지만, 클래식 음악을 틀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많은 사람들이 잠자기 전에 클래식 음악을 틀기만 하면 간신히 불면증을 없앨 수 있었다.

클래식 음악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진정시키고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잠을 잘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잠잘 시간이 되면 걱정하지 마라.

불면증을 다루는 좋은 아이디어는 걱정해야 할 특정 시간, 가능하면 하루 일찍 시간을 정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전날에 생각하느라 뒤척이며 잠을 못 잔다.

이러한 것들에 집중하기 위해 잠을 자려고 시도하지 않는 시간을 사용하라.

이렇게 하면 잠을 자려고 할 때 압력을 푸는 데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이다.

다음날의 사건에 대해 강조하지 마라.

납부해야 할 고지서가 있으면 낮에 처리하여 밤에 마음이 쉴 수 있도록 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걱정거리가 될 만한 것은 모두 없애라.

이러한 작업을 더 쉽게 완료하기 위해 수행할 작업 목록을 만드십시오.

여러분이 읽은 조언을 따름으로써, 여러분은 이제 얼마나 좋은 수면이 실현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다.

그러니 거기에 누워서 헛되이 뒤척이지 마라.

당신이 항상 원했던 편안한 잠을 자려면 이 조언들을 사용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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