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조언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조언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조언

늘 피곤하게 잠에서 깨면 생각만큼 상황이 불가피하지 않을 수도 있다.

수면무호흡증은 단지 그것에 대해 모르는 많은 사람들에게 일어난다.

이 기사에서 수면 무호흡에 대해 배워라.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몇 가지 해로운 악을 잃는 것.

술과 담배가 주범이다.

음주는 호흡기에 영향을 미친다.

흡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폐를 손상시키는 해로운 화학물질을 첨가한다.

이런 끔찍한 습관을 잃는 것은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CPAP 기계는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데 필수적인 것으로 판명될 수 있으며, 당신은 어떤 모델이 당신에게 적합한지에 대한 의사의 조언을 받아야 한다.

이 기계들은 시끄러울지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이 밤을 새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어떤 CPAP는 빵 상자보다 더 가늘고 거의 들리지 않는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좋은 품질의 기계를 위한 제조자를 고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은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등을 대고 자면 목구멍과 비침이 막혀 기도가 막힌다.

밤에 수면 무호흡증으로 인한 몇 가지 문제를 없애기 위해 반드시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도록 하라.

네 몸을 침대에 수직으로 하고 자거라.

등을 대고 자면 수면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은 입과 목의 조직으로 기도가 막히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호흡은 당신의 옆에 있을 때 당신의 몸이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등을 돌리지 않는다면, 테니스 공을 여러분의 잠옷 뒤에 꿰매라.

이것은 당신이 잠자는 동안 옆에 있는 것을 도와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호흡증이 있다면, 수면 일정을 잡도록 시도하라.

너의 수면 상태는 이미 밤마다 너의 수면 주기에 지장을 준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건강한 수면 패턴을 재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떤 것이라도 여러분이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다.

매일 규칙적인 스케줄로 잠을 자고 일어나라.

그리고 이 스케줄은 주말에도 사용되어야 한다.

알레르기나 축농증 문제를 치료하는 것은 첫 번째 주문의 문제다.

일반적으로, 특히 잠자는 동안 호흡이 더 좋아지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이 절대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잠자는 동안 숨쉬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이다.

목과 기도는 가능한 한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라.

당신은 의사에게 수면 무호흡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하지만 스스로 조사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

술과 담배를 끊고 살을 빼는 것은 언제나 좋은 생각이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두 배로 늘어난다.

여러분은 분명히 취침 전 늦은 밤 과식과 함께 술과 카페인을 멀리하고 싶을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담배를 끊어라.

흡연은 상기도의 부기를 유발해 수면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

담배를 끊는 데는 여러 가지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

보통 가장 힘든 것은 당신이 그만둔 후 처음 30일이다.

일단 그렇게 되면 니코틴은 당신의 시스템을 떠나 갈망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만약 당신, 혹은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수개월 또는 수 년 동안 피곤한 것에 시달렸다면, 이제는 그것을 의료 서비스 제공업자에게 언급해야 할 때다.

진단을 받고 치료를 시도해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지식은 공공연하게 공유되어야 하며, 이 정보를 신뢰하지 않으면 의사와 함께 확인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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