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에 대처하기 위한 탄탄한 팁

수면 무호흡에 대처하기 위한 탄탄한 팁

수면 무호흡에 대처하기 위한 탄탄한 팁

잠을 충분히 자지 않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일의 삶의 일부분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피로의 근본적인 원인이 수면 장애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수면 무호흡증은 장애물이 공기 통로를 차단할 때 나타나는 흔한 증상이다.

당신은 아래에 제시된 조언을 확인함으로써 이 문제의 원인과 그것을 치료하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조언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몇 가지 해로운 악을 잃는 것.

흡연과 음주는 당신의 기도에 자극을 줄 수 있고 그것들을 부풀게 할 수 있다.

알코올은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사람이 자는 동안 기도를 제한한다.

담배는 당신의 호흡기에 발암물질을 주입한다.

이러한 습관을 버림으로써 수면 무호흡 증상이 줄어드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잠자는 동안 사용하기 위한 마우스 가드는 비록 당신의 기도가 자연적으로 좁아지더라도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가드를 사용하면 턱이 제대로 정렬되고 잠자는 동안 호흡 통로가 완전히 열린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

주치의에게 구강 보호대를 맞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할 좋은 CPAP 기계를 추천해 달라고 요청하라.

CPAP 기계의 소음과 크기를 모두 고려하십시오.

어떤 기계들은 사실 당신의 평균적인 빵 상자보다 작으며, 그들은 조용히 속삭인다.

당신의 의사는 아마도 어떤 기계가 가장 좋은지 알고 있을 것이다.

술을 끊고 담배를 피우면 수면무호흡증을 정말 줄일 수 있다.

이 두 가지 모두 기도의 근육을 이완시켜 코골이를 증가시키고 수면 무호흡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이러한 습관들을 없애면 수술과 같은 다른 값비싼 대안들과 달리 실제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고 과체중이라면, 살을 빼도록 해봐라.

연구는 수면 무호흡증과 비만 사이의 분명한 연관성을 보여주었다.

만약 여러분이 비만이라면, 수면 무호흡으로 더 나은 변화를 만들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적어도 20파운드를 빼라.

그것은 또한 다른 건강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관악기로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독일의 연구원들은 디데리두 게임을 하는 것이 목 근육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근육들은 기도를 조절한다.

이러한 움직임 때문에 이 악기를 규칙적으로 연주하면 수면무호흡증상을 조절할 수 있고, 밤잠을 더 잘 수 있다.

CPAP를 사용하는 경우, 최소 4시간 이상 매일 밤 사용하십시오.

많은 환자들이 CPAP 사용에 익숙해지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CPAP가 효과적이 되려면 최소 4시간 이상 CPAP를 사용해야 한다.

수면 마스크에 익숙해질수록 더 오래 착용할 수 있어야 한다.

수면제를 피하도록 해라.

이완된 목 근육은 수면제뿐만 아니라 알코올 섭취에 의해 유발된다.

그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 환자에게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다.

수면제 외에 무엇을 복용해야 하는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고 있다면, 수면제를 복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수면제는 미각과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잠자는 동안 호흡에 더욱 어려움을 겪게 한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그 약은 매우 위험할 수도 있고 심지어 치명적일 수도 있다.

과도한 체중을 줄임으로써 수면 무호흡을 줄인다.

수면 무호흡 증상은 그 여분의 체중을 제거함으로써 감소되거나 제거될 수 있다.

체중을 조금만 떨어뜨려도 밤잠을 더 잘 수 있어 기도와 목을 맑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비강 스프레이를 사용하라.

며칠 연속으로 코 스프레이를 뿌리면 잠을 잘 수 있을 거야.

이 스프레이는 일시적으로 사용되어야 하기 때문에 사용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 스프레이는 영구적으로 약국으로 가서 잠을 잘 때 코를 괴롭히는 것에 대처하기 위한 선택사항이 무엇인지 살펴본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바로 담배를 끊어라.

그것은 당신의 상부 기도가 부풀어 오르기 시작하게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냉정하게 해 봐.

첫 달이 가장 힘든 부분이다.

이 시점이 지나면, 당신의 시스템은 니코틴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약물에 대한 육체적 요구는 줄어들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때는 그것을 도울 방법을 생각해 내는 것이 중요하다.

밤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더 잘 자고 인생을 더 즐길 수 있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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