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에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이메일 마케팅에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이메일 마케팅에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네트워크에 더 많은 사람을 배치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적절한 장소에 온 것이다.

메일링 리스트에서 받는 사람의 수를 늘리는 방법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이 기사에서는 마케팅 기반을 늘리는 데 성공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다룰 것이다.

전자 메일 메시지의 명확한 한 지점을 연결하십시오.

고객이 당신의 콘텐츠에 짜증을 내거나 지루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e-메일당 하나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요점을 직설적으로 설명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당신의 요약과 포인트 뉴스레터를 좋아할 것이다.

그것은 수 많은 원치 않는 정보들로 인해 부담되지 않는다.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맞춤법이나 문법 오류가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네가 보내는 모든 것이 문법적으로 옳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전자 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모든 항목이 의도한 대로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메일에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테스트하여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직접 학습할 수 있는 모든 리소스를 활용하십시오.

도서관과 웹에서 책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지역에서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워크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형식의 전자 메일을 테스트하십시오.

가장 긴급한 정보와 최신 제안은 일반적으로 메시지 상단에 표시되어야 한다.

어떤 형식이 더 많은 응답을 받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어떤 형식이 가장 효과적인지 파악한 후에는 계속 활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든 고객이 정보를 검색할 때 어디를 찾아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읽고 싶어 한다.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는 것을 2단계 프로세스로 만드세요.

이것은 아마도 과잉 살상으로 보이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스팸 불평을 받는 것을 훨씬 덜 하게 만든다.

보내는 이메일에 그래픽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떤 이메일 리더들은 기본적으로 그래픽을 차단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그래픽에 의존한다면, 어떤 리더들은 그 메시지를 받지 못할 것이다.

또한, 그래픽의 남용은 전자 메일 판독자들이 자동으로 스팸 폴더에 전자 메일을 던지도록 할 것이다.

받는 스팸 중 일부를 보고 자신의 전자 메일 메시지에서 피해야 할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추가 이메일 계정을 만들고 온라인상의 여러 곳에서 등록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스팸메일이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즉시 넘쳐나는지 한번 보십시오.

각 이메일의 부정적인 측면을 보고 어떻게 더 잘 할 수 있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자신을 스팸 발송자와 구별하기 위해 더 많은 마일을 가는 것은 브랜드 존중성을 구축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메일에서 영업 활용 기법을 활용하십시오.

네가 어떻게 반응하길 원하는지 아무도 추측하지 마.

그들에게 분명하게 말해라.

링크를 추가하고 이 페이지에서 사람들이 찾을 내용을 설명하여 링크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당신은 이것들을 이메일의 맨 위와 맨 아래에 포함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옵트인 양식에 고객의 이름을 요청하십시오.

이름을 통째로 붙일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이름을 붙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메시지를 개인화하면서 이메일에서 각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주소를 지정할 수 있다.

이러한 개인적인 연결은 수신자들이 단지 대량 이메일을 받고 있는 사람들 중 한 명만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것을 느끼도록 돕는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더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이메일 마케팅 전략에 도움이 될 만한 풍부한 정보를 얻게 된다.

여기에 언급된 모든 것을 사용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주저하지 말고 수시로 다시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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