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요법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유용한 힌트

피트니스 요법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유용한 힌트

피트니스 요법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유용한 힌트

건강은 건강한 몸을 위해 중요하며, 그것은 건강해 보이고 건강해 보이는 것 이상이다.

다른 중요한 요소는 삶의 질과 얼마나 오래 사는가 입니다.

생활습관의 건강한 변화를 뒷받침하는 사고방식을 길러라.

다음 기사는 당신이 오늘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조언과 함께 건강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복근은 찌그러지는 것보다 더 다양한 운동이 필요하다.

대학 연구를 통해 25만 마리의 크런치가 1파운드의 지방만을 태우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복근을 끌기 위해 크런치에만 집중하고 있다면 가장 효과적인 아브 운동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

복근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다른 운동을 하라.

더 강한 팔뚝을 얻기 위해 많은 테니스 선수들이 하는 이 팁을 사용해라.

평평한 표면을 찾아서 큰 신문지문을 그 위에 붙여라.

지배적인 손에 든 종이 한 장을 반분 동안 뭉개라.

한 손마다 이것을 두 번 한다.

만약 여러분이 재미있고 새로운 운동 방법을 찾고 있다면, 킥복싱을 시도해 보아라.

아무도 킥복싱을 하러 갈 수 없고 땀으로 뒤덮인 채 운동장에서 나오지 않을 수 없다.

킥복싱은 엄청난 양의 칼로리를 태울 수 있고, 당신의 힘 또한 많이 증가할 것이다.

달리기를 세 가지 속도로 분리하십시오.

보통 걸음보다 조금 느리게 출발해라.

천천히 규칙적인 페이스로 올라가서 3분의 2로 달려라.

달리기의 마지막 부분은 다리가 허락하는 한 빨리 달리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지구력을 향상시켜 성공적인 세션 동안 더 오랜 시간 동안 뛸 수 있게 한다.

웨이트 벨트는 극도로 도전적인 웨이트를 들어올릴 때만 사용해야 한다.

장시간 동안, 웨이트 벨트는 실제로 도움보다 더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다.

허리 아래나 복근은 필요한 만큼 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돼 근육이 약해지고 부상의 가능성이 커진다.

어떤 건강 절차를 시작할 때마다, 의사를 만나기로 약속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의사의 권고는 특히 건강관리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할 수 있다.

당신이 아무리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까이 있다 하더라도,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귀중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너무 흥분해서 지나치게 흥분하는 경향이 있다.

마지막으로 운동한 시간과 다시 건강을 되찾고 싶은 순간 사이에 긴 휴식이 생겼을 때는 그 과정에 조금씩 여유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근육은 한동안 이런 식으로 사용되지 않았으니 부상을 입지 않도록 천천히 일을 처리하도록 하라.

여러분의 청소는 여러분의 체력 단련에 포함되도록 노력하라.

바닥에 엎질러진 물을 닦을 때는 폐를 끼친다.

거기 있는 동안 팔굽혀펴기 몇 번 할 수도 있어.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일에 건강 일과를 포함하라.

너는 훨씬 더 빨리 건강을 되찾을 것이다.

작은 근육 그룹은 큰 근육 그룹보다 훨씬 빠르고 쉽게 피로해진다.

휴대용 아령으로 일과를 시작한 다음 바벨까지 운동하고, 마지막으로 기계로 운동한다.

윗몸 일으키기를 제대로 배우면 허리 아래 근육이 고마워할 거야.

수건 롤을 등 밑에 넣는 것은 윗몸일으키기의 이점을 누리는 동안 허리 부상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등 아래쪽에 무리가 가므로 발을 가구 밑에 고정하지 마십시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이 건강관리에 전념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영감을 당신에게 제공했기를 바란다.

건강과 안녕에 기여하는 새로운 방법에 굶주려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이 기사의 조언을 받아라.

Close